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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 - 정신건강 증진을 통한 국민 행복 실현 국립정신건강센터가 함께합니다.

민원인피해구제

민원피해유형
  • 잘못된 정보로 인한 피해: 입력오류 등
  • 처리담당자 오류로 인한 피해: 실수, 판단착오 등
  • 기계적 오류로 인한 피해: 컴퓨터 오류, 전산망 오류 등
    (단, 천재지변, 시스템점검 등 전산운영자의 실수가 아닌 경우는 제외)
피해구제방법
및 절차
  • 잘못된 정보는 즉시 시정하는 등 조치와 함께 민원인에게 2,000원 상당의 공중전화카드로 보상 조치
  • 홈페이지/사이버민원실/민원신청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고, 이후 절차는 우리병원 「환자서비스헌장」의 보상절차와 동일하게 운영
피해처리기간
일반적인 민원처리기간인 7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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