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제22회 한국중독행동연구회 & 한국정신건강의과학연구회 세미나 및 대한신경정신의학회 부산지부학회 심포지엄 참석

  • 등록자 :홍보팀
  • 전화번호 :0222040018
  • 등록일 :2022-09-06

국립정신건강센터(센터장 이영문)는 2022년 9월 2일(금)에 한국중독행동연구회·한국정신건강의과학연구회·대한신경정신의학회 부산지부·부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가 공동으로 개최한 「제22회 한국중독행동연구회(KRSAB) & 한국정신건강의과학연구회 세미나 및 대한신경정신의학회 부산지부학회 심포지엄」에 참석하였습니다.

심포지엄에는 의사, 간호사, 사회복지사, 임상심리사 등 정신건강 및 중독 전문가와 실무자 170여명이 참석하여 ‘중독의 COVID후 국제정세’ 등의 주제를 통해 중독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토론하였습니다.

이날 이영문국립정신건강센터장은 지역사회에서의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의 활성화 방안과 관련하여 ‘국립정신건강센터 중독사업팀의 역할’, ‘정신건강의 인문학적 가치’라는 주제로 발표 하고 관련 토론에 참석하여 실제 현장 전문가들의 의견을 듣고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국립정신건강센터는 정신건강 서비스 협력체계 강화를 통한 중독 정신건강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22회 한국중독행동연구회 & 한국정신건강의과학연구회 세미나 및 대한신경정신의학회 부산지부학회 심포지엄 참석 기념사진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국립정신건강센터가 창작한 제22회 한국중독행동연구회 & 한국정신건강의과학연구회 세미나 및 대한신경정신의학회 부산지부학회 심포지엄 참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